"텍사스에 거주하는 맘입니다! 김미영 산후조리사님께서 와주셔서 케어 해주셨고, 아이도 너무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모유 수유하면서 중간 중간 우울증이 왔었는데 이모님 께서 대화도 재밌게 해주셔서 도움이 정말 많이 됐어요!!
음식도 뚝딱 잘해주시고 산모를 배려해주시는 마음이 매순간 느껴졌도 같이 지내는 5주동안 즐거웠어요 ^^ 돌아가셔서도 아기 잘 있냐고 안부도 물어 주시고요. 또 아기를 낳는다면 저는 이모님 찾을 것 같아요 ㅎㅎㅎ 텍사스 거주 하시는 예비 맘 님들 계시다면 김미영 산후 조리사님 강추합니다"
Jane Chang
Texas
"첫째 아이라 이런 저런 걱정이 많았는데 친정맘 덕분에 산후조리가 순조로웠습니다. 텍사스에서 와주신 김미영 이모님 덕분에 2주동안 잘 쉴 수 있었습니다. 식사, 빨래, 마사지 (특히 유선 마사지가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등 도와주셔서 산후조리에만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아기도 많이 예뻐해주시고, 이런 저런 육아팁도 많이 알려주셔서 마음에 안정이 많이 되었네요. 산후조리도 그렇지만, 특히 아기를 잘 봐주시고 이것저것 가르쳐주셔서 더 길게 예약을 할 걸 그랬다고 여러번 생각했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Lauren Lee
(Google Review)
"둘째 출산 때문에 처음으로 친정맘 산후조리서비스 이용해보았는데 대표님이 친절히 상담해주셔서 걱정없이 출산준비에 임할수 있었어요. 저희집에는 구숙현 이모님이 와주셨는데 정말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따뜻한 진심으로 산모를 케어해주시는게 느껴져서 처음 뵙자 마자 여러가지로 의지가 많이 되고 감사했어요. 저희는 데이케어 다니는 첫째 아이가 있는데 이모님이 첫째도 예뻐해주셔서 감사했네요. 전문적인 케어로 산후조리 잘하고 제가 회복에만 집중할수 있게 해주셨고, 신생아 케어도 능숙히 해주셨어요.
음식 솜씨도 너무너무 좋으셔서 산후조리동안 호강한 기분이었어요^^ 너무 좋은 이모님이셔서 떠나신날 눈물까지 살짝 났었다는…ㅎㅎ 다른 분들도 친정맘 서비스 이용 강력 추천드려요❤️ 구숙현이모님 다시한번 감사해요!!"